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등록일자 | 2013-02-01 |
---|---|
출처 | RESEAT |
URL | https://www.reseat.or.kr/portal/cmmn/file/fileDown.do?menuNo=200019&atchFileId=86d39a4c9f064e839984966bd2520750&fileSn=1&bbsId= |
명품브랜드의 패션마케팅은 유행의 흐름을 고객요구의 하나로 파악해 명품브랜드제품에 반영하는 마케팅이다. 명품산업은 회사의 수에서는 비교적 작지만, 판매액과 영향면에서 그 중요성이 훨씬 더 커지고 있어 명품브랜드는 여타 마케팅세계를 이끄는 경우가 빈번하다. 명품브랜드의 패션마케팅이 담당하는 역할은 글로벌 명품과 패션시장의 추세에 비추어 새로운 개발, 이론과 지식이 필요한 영역이다. 본 논문은 4개의 토픽으로서 명품지위/가치, 명품소비자행동, 명품브랜드경영, 명품브랜드위조(복제)를 다룬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