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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등록일자 | 2011-04-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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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KOSEN-코센리포트 |
URL | https://kosen.kr/info/kosen/759468 |
원문 | http://www.elsevier.com/locate/jpowsour |
문서암호 : www.kosen21.org
1. 분석자 서문
LiFePO4양극재료는 전기자동차용 배터리 재료로 각광받고 있다. 그러나 널리 이용되기 위해서는 아직 극복해야 할 기술적 과제가 다수 남아 있다. 이 논문에서는 그 구조와 전기화학적 성능과 함께, 고율 특성, 에너지밀도, 사이클 및 저온성능에 대하여 기술하였다. 또한 입자크기, 도핑, 카본코팅, 도전제 카본 로딩 및 합성기법 등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한 인자에 대해서도 분석하였다. 본 논문을 통하여 전기자동차용 리튬배터리의 양극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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