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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건설기술연구원 Korea Institute Of Construction Technolog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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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권영인 |
참여연구자 | 유정복 , 김무환 , 김기용 , 임관수 , 조준행 , 김성준 , 문일웅 , 오재환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1-04 |
주관부처 | 건설교통부 |
사업 관리 기관 | 한국건설기술연구원 Korea Institute Of Construction Technology |
등록번호 | TRKO200300000613 |
DB 구축일자 | 2013-04-18 |
인천국제공항은 동북아지역의 허브공항으로 1992년에 수도권 신공항의 입지로 확정되어 2001년 개항하였다. 1992년 공항건설을 위한 기본계획 수립이후 항공여건의 변화로 4차례의 기본계획수정이 있었으며 이에 따라 사업내용이 변경되었다. 기본 계획의 변경 및 기타 여건변화에 따라 기존의 공합접근교통수요에 대한 재산출의 필요성이 대두되었으며 본 연구는 제반여건의 변화를 반영한 인천국제공항지역으로의 접근교통수요를 재산출하였다.
인천국제공항으로 접근할 수 있는 교통시설로는 2000년 11월 22일에 개통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가
Incheon International Airport a hub-port of Northeast Asia opened on March 29. 2001. The master plan for the airport construction was planned in 1992, then the plan had been changed four times due to the aviation condition which was followed by the modification of the project. The changes of the m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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