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정보통신연구진흥원 Institute for Information Technology Advancement |
---|---|
연구책임자 | 한상린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1997-03 |
등록번호 | TRKO200500026244 |
DB 구축일자 | 2013-04-18 |
정보화 사회가 진전되고 통신서비스 수요가 선진국형으로 변화함에 따라 수많은 새로운 통신 서비스가 등장하면서 우리나라 유통경로의 구조에도 많은 변화가 예상되고 있다. 즉 정보기술의 발달과 함께 인터넷의 급속한 보급으로 시장이나 점포에 직접 가지 않고도 집에서 컴퓨터 on-line을 통해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무점포 구매(non-store shopping) 방식과 이에 따른 기업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이 최근 기업 마케팅의 중요한 분야로 자리 잡고 있다. 거리와 시간, 장소, 상품에 구애를 받지 않는 것은 물론 상품에 관한 정보에서부터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