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마케팅과 유통산업의 변화 분석

보고서 정보
주관연구기관 정보통신연구진흥원
Institute for Information Technology Advancement
연구책임자 한상린
발행국가대한민국
언어 한국어
발행년월1997-03
등록번호 TRKO200500026244
DB 구축일자 2013-04-18

초록

정보화 사회가 진전되고 통신서비스 수요가 선진국형으로 변화함에 따라 수많은 새로운 통신 서비스가 등장하면서 우리나라 유통경로의 구조에도 많은 변화가 예상되고 있다. 즉 정보기술의 발달과 함께 인터넷의 급속한 보급으로 시장이나 점포에 직접 가지 않고도 집에서 컴퓨터 on-line을 통해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무점포 구매(non-store shopping) 방식과 이에 따른 기업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이 최근 기업 마케팅의 중요한 분야로 자리 잡고 있다. 거리와 시간, 장소, 상품에 구애를 받지 않는 것은 물론 상품에 관한 정보에서부터

연구자의 다른 보고서 :

참고문헌 (25)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