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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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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김기환 |
참여연구자 | 정용철 , 김만오 , 김석원 , 김영국 , 박찬경 , 한영재 , 박춘수 , 목진용 , 서승일 , 이태형 , 김상수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4-10 |
과제시작연도 | 2004 |
주관부처 | 건설교통부 |
연구관리전문기관 | 한국건설기술연구원 Korea Institute Of Construction Technology |
등록번호 | TRKO200500066063 |
과제고유번호 | 1500000517 |
사업명 | 고속철도기술개발 |
DB 구축일자 | 2013-04-18 |
○ 시스템 성능안정화 및 신뢰성 연구 분야간 인터페이스 조정, 관리- 연구과제 책임자 회의를 통한 각 과제의 목표관리 및 일정조정ㆍ 전체과제 일정 관리ㆍ 연도별 사업추진 내용 조정- 안정화 시험일정 조정, 관리 및 지원ㆍ 증속시험 및 안정화 시험 총괄ㆍ G7 개발열차의 증속시험 및 안정화 시험 총괄ㆍ 주관시험일정 및 기타사항 협의조정ㆍ 안정화 시험시 발생문제의 해결책 수립 및 역할 분담조정ㆍ 안전관리ㆍ 시운전 시험 결과에 대한 참여기업의 활용ㆍ 시운전 관련 표준업무절차 및 시험조직 체계- 개발기술의 수요기관과의 인터페이스○ 기술개발
The Project for development of KHST(Korea High Speed Train) has been conducted for 6 years to design and construct the prototype high speed train running at the maximum speed of 350 km/h by home grown technologies. Many organizations composed of industries, universities and institutes have particip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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