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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기계연구원 Korea Institute of Machinery and Materia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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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김수용 |
참여연구자 | 성호경 , 박무룡 , 박준영 , 노성철 , 김대승 , 임재만 , 양창학 , 이병학 , 강대웅 , 박무수 , 곽득영 , 류홍제 , 김태진 , 김종수 , 류명호 , 박찬국 , 김양한 , 조성호 , 최정우 , 이상협 , 김동섭 , 정연현 , 양원준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4-09 |
과제시작연도 | 2003 |
주관부처 | 건설교통부 |
사업 관리 기관 | 한국건설교통기술평가원 Korea Insitute of Construction & Transportation Technology Evaluation and Planning |
등록번호 | TRKO200500066069 |
과제고유번호 | 1500000417 |
사업명 | 고속철도기술개발 |
DB 구축일자 | 2013-04-18 |
한국형 다중 추진 시스템 타당성 검토- 동력 시스템 설계: 가스터빈 동력 계산, 가스터빈 Layout, 발전시스템 Layout- 제어시스템 설계: 제어 시스템 Logic, 부분품 구성- 보조시스템 사양검토: 연료시스템 설계, 윤활시스템 설계, 환기시스템 설계- 전력 변환 시스템 설계: Inverter/ converter 설계- C7 고속전철 TM1, TM5 설계 변경: TM1, TM5의 내부 Layout 설계- TCU 설계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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