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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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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박현준 |
참여연구자 | 정상기 , 조용현 , 이병송 , 권삼영 , 최강윤 , 한문섭 , 이장무 , 변윤섭 , 배창한 , 정호성 , 김형철 , 박영 , 이기원 , 김주락 , 장동욱 , 이형우 , 김진환 , 변윤섭 , 조봉관 , 김동희 , 한경희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6-12 |
주관부처 | 과학기술부 |
연구관리전문기관 |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Korea Institute of Science and Technology Information |
등록번호 | TRKO200700008669 |
DB 구축일자 | 2013-04-18 |
키워드 | 전력품질보상.판토그래프.지락보호.추진장치.FACTS. |
전기철도시스템의 성능향상을 위한 전기분야 핵심기술들을 연구하였다. 전력급전시스템에서는 전력품질보상설비, 새로운 DC급전 지락보호계전시스템을 개발하기위한 연구가 수행되었으며, 차량전기시스템에서는 엑티브제어 팬터그래프 개발 및 추진장치 성능시험설비의 시뮬레이션 구현에 관한 연구를 진행하였다.
The core technologies for the performance elevation of electric railway system have been investigated. In electric power feeding system, the technology of power qualify compensation and a novel ground fault protective relay system that can identify a faulted region are proposed. In addition, the 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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