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
연구책임자 | 오세종 |
참여연구자 | 윤상호 , 허대중 , 박현민 , 박미연 , 장옥진 , 정성훈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8-03 |
주관부처 | 과학기술부 |
사업 관리 기관 |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Korea Institute of Science and Technology Information |
등록번호 | TRKO200800000911 |
DB 구축일자 | 2013-04-18 |
본 연구는 과학기술부의 고객만족도 수준을 측정하고, 조사결과의 함의와 만족도 제고를 위한 방안을 제시한다. 과학기술부 고객만족도 조사는 크게 외부고객만족도 조사와 내부고객만족도 조사로 측정되었다. 외부고객만족도 조사는 과학기술부 각 각 부서별 고객에 대해 온라인 조사로 진행되었으며, 내부고객만족도 조사는 과학기술부 각 부서별 내부 직원을 대상으로 자기기입식조사(Self-administered interview)방법으로 진행되었다. 각 부서별 만족도 수준 비교 및 고객의 소리(VOC:Voice of Customer)를 분석하여 조사결
This research measures the customer satisfaction level of the ministry of Science and Technology, and shows what the results thereof represents as well as a way to promote the satisfaction of customers. This case study was conducted according to two different investigations, the study on external cu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