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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세종대학교 Sejone universit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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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김동현 |
참여연구자 | 신동일 , 신동규 , 김성찬 , 장인걸 , 권기달 , 허원 , 김동균 , 황요한 , 김민수 , 이종열 , 노강래 , 송준홍 , 원덕재 , 유승범 , 차석일 , 김현희 |
보고서유형 | 2단계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2-11 |
주관부처 | 과학기술부 |
사업 관리 기관 | 한국과학재단 Korea Science and Engineering Foundtion |
등록번호 | TRKO200900073411 |
사업명 | 특정연구개발사업<국가지정연구실사업 |
DB 구축일자 | 2013-04-18 |
키워드 | 게임.동작정보.형상정보.게임엔진.애니메이션.Game.Motion Capture.3D Scanning Game Engine.Animation. |
* 3차원 데이터(3D 캐릭터, 3D객체)의 시각화(영상처리) 및 사용자와의 상호작용을 자동화해 처리할 수 있는 기술개발 목표
* VR 인터페이스의 접목이 가능한 엔진의 개발을 목적
* 3D 게임제작에 적합한 API를 지원하는 PC용 3D 게임엔진 개발
* 하드웨어의 그래픽 지원을 최소화하며 소프트웨어적인 해결방법모색
* 다양한 캐릭터 및 객체 데이터의 수용을 위한 플러그인의 동적지원
* 3D 애니메이션에서의 캐릭터환경을 지원하기 위한 bone-skeleton 구조
* 효과적인 충돌 탐지를 통한 NP
3D game engine systems are growing to include well over many dynamic contents
for applications such as console video games, PC games, and arcade games. In these applications, engine system supports methods to represent their 3D game objects but also try to applicate new methods are needed to re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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