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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주)엔트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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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김영식 |
참여연구자 | 오정환 , 양세라 , 전병모 , 조아름 , 김정민 , 김지수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6-04 |
과제시작연도 | 2005 |
주관부처 | 정보통신부 |
사업 관리 기관 | 정보통신연구진흥원 Institute for Information Technology Advancement |
등록번호 | TRKO201000018358 |
과제고유번호 | 1440001941 |
사업명 | IT산업기술개발사업(기금) |
DB 구축일자 | 2013-04-18 |
연구개발 내용
본 과제는 DirectX 9.0 HLSL을 이용하여 변경의 여지가 없는 정형화된 기능들은 고정된 방식을 그대로 사용하고, 정점 좌표를 변환하고 조명을 계산하는 T&L 기능과 여러 장의 텍스처 맵으로부터 가져온 픽셀 데이터를 다양한 방법의 연산으로 처리하는 기능에 집중을 하여 HLSL의 활용을 더욱 보편화할 것이며, 3D 게임 및 애니메이션의 개발자에게 표준이 되어 커뮤니티에 공유가 가능한 셰이더 프로그래밍 통합 환경 툴을 개발하는 것이다. 본과제에서 개발하고자 하는 툴의 핵심 구성은 GPU 기반의 셰이더 프로그
Nowadays game, 3D animation, mobile 3D contents, 3D interface application industry and 3D web content are growing as high value added industry and become stiffer competition.
In order to develop 3D contents, we need source technique and application technique to increase the work efficiency 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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