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화장품산업 수입관리제도 및 해외시장 동향 (III) 원문보기

보고서 정보
주관연구기관 한국보건산업진흥원
Korea Health Industry Development Institute
연구책임자 염용권
참여연구자 장경원 , 서화석 , 김수웅 , 조도현 , 신일기 , 정윤택 , 황순욱 , 김기향 , 김주혁
보고서유형최종보고서
발행국가대한민국
언어 한국어
발행년월2007-01
주관부처 보건복지부
사업 관리 기관 한국보건산업진흥원
Korea Health Industry Development Institute
등록번호 TRKO201100002836
DB 구축일자 2013-04-18

초록

O 화장품을 포함한 보건산엽 (Health Industry)은 의료기술(MT), 정보통신기술 (IT), 생명과학기술(BT), 나노기술(NT) 등 첨단기술이 융합된 고부가가치형 성장산업으로서 미래의 국가경제 발전을 견인할 전략산업임
O 그러나, 아직 화장품산업 관련 제품의 무역역조 현상이 심하여 동 제품의 수출 확대, 산업체의 해외진출 등 수출 촉진에 대한 요구가 절실함

목차 Contents

  • 표지 ...1
  • 제출문 ...2
  • 차례 ...4
  • 표차례 ...7
  • 그림차례 ...10
  • 제1장 사업개요 ...11
  • 1. 배경 및 필요성 ...11
  • 2. 조사 대상 및 방법 ...12
  • 3. 기대효과 ...14
  • 제2장 뉴질랜드 ...15
  • 1. 뉴질랜드의 화장품 시장 개요 ...15
  • 2. 뉴질랜드의 화장품 시장 동향 ...16
  • 3. 뉴질랜드의 화장품 수입관리제도 ...26
  • 4. 뉴질랜드의 화장품 분야 바이어 정보 ...28
  • 제3장 스페인 ...36
  • 1. 스페인의 화장품 시장 개요 ...36
  • 2. 스페인의 화장품 시장 동향 ...43
  • 3. 스페인의 화장품 수입관리제도 ...63
  • 4. 스페인의 화장품분야 바이어 정보 ...69
  • 제4장 태국 ...79
  • 1. 태국의 화장품 시장 개요 ...79
  • 2. 태국의 화장품 시장 동향 ...81
  • 3. 태국의 화장품 수입관리제도 ...85
  • 4. 태국의 화장품분야 바이어 정보 ...93
  • 제5장 폴란드 ...101
  • 1. 폴란드의 화장품 시장 개요 ...101
  • 2. 폴란드의 화장품 시장 동향 ...105
  • 3. 폴란드의 화장품 수입관리제도 ...114
  • 4. 폴란드의 화장품분야 바이어 정보 ...122
  • 제6장 헝거리 ...129
  • 1. 헝가리의 화장품 시장 개요 ...129
  • 2. 헝가리의 화장품 시장 동향 ...131
  • 3. 헝가리 화장품 수입관리제도 ...142
  • 4. 헝가리의 화장품 분야 바이어 정보 ...148
  • 제7장 페루 ...163
  • 1. 페루의 화장품 시장 개요 ...163
  • 2. 페루의 화장품 시장 동향 ...164
  • 3. 페루의 화장품 수입관리제도 ...182
  • 4. 페루의 화장품 분야 바이어 정보 ...184
  • 제8장 스위스 ...199
  • 1. 스위스의 화장품 시장 개요 ...199
  • 2. 스위스의 화장품 시장 동향 ...209
  • 3. 스위스 화장품 수입관리제도 ...227
  • 4. 스위스의 화장품 분야 바이어 정보 ...230
  • 제9장 인도네시아 ...237
  • 1.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 개요 ...237
  • 2.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 동향 ...238
  • 3. 인도네시아 화장품 수입관리제도 ...247
  • 4. 인도네시아의 화장품 분야 바이어 정보 ...250
  • 제10장 네덜란드 ...261
  • 1. 네덜란드의 화장품 시장 개요 ...261
  • 2. 네덜란드의 화장품 시장 동향 ...267
  • 3. 네덜란드의 화장품 수입관리 제도 ...276
  • 4. 네덜란드의 화장품분야 바이어 정보 ...278
  • 제11장 캄보디아 ...284
  • 1. 캄보디아의 화장품 시장 개요 ...284
  • 2. 캄보디아의 화장품 시장 동향 ...285
  • 3. 캄보디아의 화장품 수입관리 제도 ...291
  • 4. 캄보디아의 화장품 바이어 정보 ...295
  • 부록 : 유럽연합의 화장품 수입 관련 인허가제도 ...305

연구자의 다른 보고서 :

참고문헌 (25)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