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콘텐츠진흥원 |
---|---|
연구책임자 | 최연철 |
참여연구자 | 이상오 , 김윤진 , 김동진 , 최수진 , 안병욱 , 전창의 , 권성미 , 허윤미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9-12 |
주관부처 | 문화체육관광부 |
사업 관리 기관 | (주)스트라베이스 |
등록번호 | TRKO201100003911 |
DB 구축일자 | 2013-04-18 |
이번 조사연구에서는 세계 및 권역별 시장 규모와 성장 추이, 시장 트렌드 및 주요 이슈를 연구조사의 범위로 하고 있다. 음악 산업은 콘텐츠 유통 경로에 따라 크게 오프라인 음악 시장과 디지털 음악 시장으로 구분되며, 디지털 음악 시장은 인터넷 음악 시장과 모바일 음악 시장으로 구분된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