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가톨릭대학교 산학협력단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0-03 |
과제시작연도 | 2009 |
주관부처 | 농촌진흥청 Rural Development Administration(RDA) |
등록번호 | TRKO201100015974 |
과제고유번호 | 1395018072 |
사업명 | 국책기술개발 |
DB 구축일자 | 2013-04-18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100015974 |
첫 번째 기존 연구 검토에서는 브랜드 관련 기존 연구, 관련 사례, 플랫폼에 기반한 생태계 관점에서의 브랜드 관리를 살펴봄으로써 농촌진흥청 브랜드 가치 제고에 적합한 연구기반을 체계화하였음.
두 번째 현황분석 및 이슈 도출에서는 핵심 이해관계자인 국민, 농민, 농촌진흥청 임직원을 대상으로 농촌진흥청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현황 분석을 실시하였음. 분석 결과 농촌진흥청 내부와 외부의 인식의 차이를 극복해야 하며, 스마일커브를 지향하는 신상품 개발 및 R&D 중심의 부가가치 활동 강화가 필요하고, 농진청의 미션 수행에 있어 그 대
They can be applied to draw a clear picture of how stakeholders understand and perceive the RDA, which may provide the ground to set an obvious objective for general organizational strategies such as strategic decision-making and internal/external communication as well as brand strategies. Second, t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