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농촌진흥청 Rural Development Administration |
---|---|
연구책임자 | 이철희 |
참여연구자 | 이상용 , 이영주 , 이인규 , 박성호 , 위태석 , 남민우 , 차승봉 , 박혜진 , 채경화 , 남영옥 , 문승용 , 이우진 , 최영창 , 이진홍 , 서권한 , 조원진 , 천경욱 , 김영효 , 황석재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8-12 |
과제시작연도 | 2008 |
주관부처 | 농촌진흥청 |
사업 관리 기관 | 농촌진흥청 Rural Development Administration |
등록번호 | TRKO201100016293 |
과제고유번호 | 1395015135 |
사업명 | 농업경영기술개발 |
DB 구축일자 | 2015-01-08 |
○ 국내외적인 농식품 관련사고의 발생에 따라 안전농산물 생산 및 유통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생산자와 소비자간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안전하고 우수한 국산 농산물(GAP, 이력추적관리, 친환경인증농산물 등)의 소비확대 방안의 도출
○ 연구과제의 구성은 제1세부과제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의 실태 및 우수사례 분석, 제2세부과제 생산자와 학교간 커뮤니케이션 마케팅프로그램 개발, 제 3세부과제 경기지역 생산자와 학교간 연계협력 네트워크 구축 및 모델적용, 제4세부과제 경북지역 생산자와 학교간 연계협력 네트워크 구축 및 모델적
1. Currents Situation and Good Case Study on Communication Marketing
The communication marketing is very important tool that it get rid of consumer's concern and increasing consumer's reliability. The strategy for communication marketing is as follows. First, producers should actively provide a i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