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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주)인텔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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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0-07 |
과제시작연도 | 2009 |
주관부처 | 중소기업청 Small and Medium Business Administration |
등록번호 | TRKO201200006213 |
과제고유번호 | 1425054810 |
사업명 | 창업보육기술개발(지경부에서 이관) |
DB 구축일자 | 2013-05-20 |
키워드 | 외국어.뇌공학.발음.발음기관.애니메이션.교육.솔루션. |
현행 영어교육 방식은 시간 투자 위주의 교육으로 학습자는 종국에 지쳐서 포기하게 되기 일쑤이고, 읽기 및 쓰기 위주로 말하기 및 듣기에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다. 발음학습, 어휘학습, 구문학습 등이 각각 개별적으로 이뤄져 뇌공학적 학습원리에도 부적합하다.
영어를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영어 교육 무엇이 문제인가?'라고 설문하면, 대체로 다음 3가지 대답으로 요약된다.
"아무리 해도 늘질 않는다"
"아는 어휘들이었는데도 들리지 않았다"
"제대로 말한거 같은데 알아듣질 못하더라"
이상과 같은 대답이 나오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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