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주)오성식품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0-07 |
과제시작연도 | 2009 |
주관부처 | 중소기업청 Small and Medium Business Administration |
등록번호 | TRKO201200006544 |
과제고유번호 | 1425054002 |
사업명 | 중소기업기술혁신개발 |
DB 구축일자 | 2013-04-18 |
키워드 | 두부.체험학습.교육 프로그램.감성마케팅.서비스 아이디어. |
1. 제조업의 혁신적 서비스 기획 개발사업
가) 제조업체의 생산 제품(두부)을 직접 만들어 보는 체험과정과 생산현장 견학을 통하여서 고객에게 제품의 친밀성과 호감도를 높일 수 있음.
나) 또한, 생산 제품의 단순 홍보 및 판매방식에서 탈피하여 보다 적극적인 체험 마케팅을 시도함으로써 고객의 수요를 창출 시킬 수 있음.
다) 체험학습 과정 중 감성적이고 오감(시각, 미각, 후각, 촉각, 청각)을 만족 시킬 수 있는 테마를 설정하여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와 동기부여를 진작케 함.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