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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이씨엠아시아아이티에스(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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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박제우 |
참여연구자 | 최영규 , 이재명 , 임형민 , 조영길 , 이홍석 , 김혜진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1-07 |
과제시작연도 | 2010 |
주관부처 | 국토교통부 |
연구관리전문기관 | 한국건설기술평가원 |
등록번호 | TRKO201200009387 |
과제고유번호 | 1615001874 |
DB 구축일자 | 2013-05-20 |
○고속 WIM 시스템의 핵심요소인 중량 측정센서와 제어기의 기능을 제고하여 궁극적으로 주행속도와 상관없이 95%의 측정 정확도가 가능한 최고수준의 과적차량 검지시스템을 개발함
○기술 국산화를 통해 중량센서 및 제어기술의 해외 의존도를 탈피함과 동시에 수입품에 비해 저렴하고,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것을 추구함
The transit of the limit on operation (overload) vehicle reduces the endurance period of the major public facility of nation, road and bridge structure. Back the overloaded vehicles service is maintained. Since the maintenance cost is increased and vehicle control and brake capacity is decreased, 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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