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교통환경연구소 |
---|---|
연구책임자 | 권상일 |
참여연구자 | 류정호 , 박준홍 , 유승화 , 전상우 , 김종춘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7-12 |
주관부처 | 환경부 |
사업 관리 기관 | 국립환경과학원 National Institute of Environmental |
등록번호 | TRKO201200011538 |
DB 구축일자 | 2013-04-18 |
외국의 운행차 배출가스 자기진단장치 및 증발가스 검사방법 조사, 연료별, 배출허용기준별로 총 64대에 대한 감시장치 모니터링, 오작동 및 증발가스 시험 및 제작차 배출허용기준과 비교․검토를 위한 오염물질 배출특성 시험을 통하여 국내 실정에 적합한 운행차 배출가스 자기진단장치 및 증발가스 검사 방법․기준을 산출하였다.
If in-use vehicles are not properly maintained, these vehicles will not perform as originally designed, causing them to work harder, wear out faster, and pollute more. So USA, EU, Japan and Korea adapted On-Board Diagnostic(OBD) technology to manage and monitor the operation of the engine and transm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