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교통환경연구소 |
---|---|
연구책임자 | 강대준 |
참여연구자 | 이재원 , 구진회 , 박형규 , 권혁제 , 김지윤 , 김종춘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8-12 |
주관부처 | 환경부 |
사업 관리 기관 | 국립환경과학원 National Institute of Environmental |
등록번호 | TRKO201300008735 |
DB 구축일자 | 2013-05-20 |
○ 도로교통소음예측모델 조사·분석
○ 소음지도프로그램 활용현황 조사
○ 도로교통소음예측모델의 주요인자 분석
○ 소음지도프로그램을 적용한 예측 및 실측값과의 비교·분석
Recently, the preliminary prevention and the prediction for environmental impact is very important issue in environmental
policy. The reason is that to manage environment before pollution is more efficient and economic than after pollution. Thus, prevention or application of the accurate predicti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