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사랑정보제공서비스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3-11 |
과제시작연도 | 2012 |
주관부처 | 중소기업청 Small and Medium Business Administration |
등록번호 | TRKO201400013363 |
과제고유번호 | 1425073168 |
사업명 | 창업성장-1인창조 |
DB 구축일자 | 2014-10-11 |
키워드 | 마케팅플랫폼.맛집.앱.타겟마케팅.예약.단골.쿠폰.이벤트.통계. |
개발목표
계획
* 고객은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다양한 혜택이 있는 맛집을 접하고 단골집 설정 및 모바일예약을 통해 방문 시 차별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 가맹점주는 가게 소개 및 예약시스템을 편리하게 이용하고 SNS 기반으로 타겟마케팅을 할 수 있다.(1:1로 단골에겐 단골에게 맞는 마케팅을, 신규고객에게 그에 맞는 마케팅을 제공) 또한 예약시스템을 통해 집계된 고객의 수요 패턴을 분석하여 통계자료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향후 마케팅의 방향을 재조정하여 창조적이고 개성이 있는 마케팅 전략수립에 도움을 준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