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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주)디에이취엠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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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3-09 |
과제시작연도 | 2012 |
주관부처 | 산업통상자원부 Ministry of Trade, Industry and Energy |
연구관리전문기관 | 한국산업단지공단 Korea Industrial Complex Corporation |
등록번호 | TRKO201400019300 |
과제고유번호 | 1415124949 |
사업명 | 산업집적지경쟁력강화사업 |
DB 구축일자 | 2014-11-10 |
1. 연구 배경
LASHING BRIDGE는 Container선에서 중량이 큰 Container를 안전하게 운반하기 위한 구조물로써 최근 Container선의 크기가 급격히 증가하여 컨테이너선 화물 적재량 또한 증가함에 따라 갑판 상부에 적재하는 컨테이너 수도 증가하게 되었으며 갑판 상부에 여러 층으로 적재하는 컨테이너의 안전한 고박을 위해 기존의 구조물 보다 더욱 대형화, 안정화 된 Lashing Bridge를 필요로 하고 있는 실정이다.
하지만 근래의 세계 경제 침체와 금융 시장의 위기 등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현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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