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고려대학교 Korea University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4-05 |
과제시작연도 | 2013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 Ministry of Science, ICT and Future Planning |
연구관리전문기관 | 한국연구재단 National Research Foundation of Korea |
등록번호 | TRKO201500003875 |
과제고유번호 | 1711008010 |
사업명 | 일반연구자지원(미래부) |
DB 구축일자 | 2015-05-23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500003875 |
본 연구의 목표는 지속가능한 교통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교통수요를 유발할 수 있는 시설의 입지 선정문제에 있어, 시설의 건설유지 비용 뿐만 아니라, 전체 교통 시스템의 혼잡비용과 시스템 내 온실가스 배출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동적 입지 선정 모형 수립하는 것이다. 수립된 모형을 위한 다양한 Solution Algorithm을 개발하고, 개발된 Solution Algorithm들을 실제 대규모 교통 네트워크에 적용하며, GIS(Geographic Information System)를 이용, 실제 네트워크상에서 동적 입지 선정을 위한
해당 보고서가 속한 카테고리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