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원자력연구원 Korea Atomic Energy Research Institute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4-10 |
과제시작연도 | 2013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 Ministry of Science, ICT and Future Planning |
등록번호 | TRKO201500004245 |
과제고유번호 | 1711002515 |
사업명 | 국가간협력기반조성(비ODA) |
DB 구축일자 | 2015-05-30 |
키워드 | 원자력 교육.웹기반.이러닝.교육훈련.교육과정.교육콘텐츠.남아공.시범교육 네트워크.Nuclear education.web-based.e-Learning.education training.education course.education content.South Africa.pilot education.network.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500004245 |
○ 본 과제에서는 한‧남아공 원자력교육 공동연구의 일환으로 남아공 노스웨스트대학(NWU)과 협력하여 남아공의 원자력 현황과 교육 수요를 분석한 후 5개의 모듈로 구성된 웹기반 ‘원자력에너지 정책 석사과정’프로그램을 공동 개발하였음
○ 이 중 ‘Nuclear Power Technology’모듈의 32시간 분량의 이러닝 단기과정 콘텐츠와 이러닝 과정 실시를 위한 보충자료를 개발하고 웹기반교육 실시를 위해 양국간의 이러닝 교육환경을 구축하였음
○ 남아공 NWU 대학의 현지 교육참가자 10명을 대상으로 단기과정 콘텐츠를 남아공
Ⅳ. Results
KAERI-NWU developed KAERI-NWU web-based nuclear education contents as NWU PGD course titled “Nuclear Energy Policy”, and among them, the module 4“Nuclear Power Technology”was developed by KAERI and was implemented as a pilot course. Through this project, the initial objective was condu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