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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국립농업과학원 National Institute of Agricultural Scienc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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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5-02 |
과제시작연도 | 2014 |
주관부처 | 농촌진흥청 Rural Development Administration(RDA) |
등록번호 | TRKO201500010792 |
과제고유번호 | 1395035559 |
사업명 | 농업기초기반연구 |
DB 구축일자 | 2015-07-11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500010792 |
Ⅳ. 연구개발결과
1. 주행 및 이동 시험에서는 동력원에 따라 포장 노면과 비포장 노면 모두에서 큰 차이를 나타 내지 않았으며, 다만 3단 이상 고속 주행 시 하이브리드 모드에서 약 8~14%가량의 속도 증가가 나타났다.
2. 작업시험은 로타리 경운, 비닐 피복작업, 두둑성형 작업을 각각의 동력 모드에서 실시했다. 로타리 경운 작업은 전동 모드에서는 불가능 했으며, 엔진 모드의 경우 고속 1단(약 0.95km/h)까지에서만 정상적인 작업이 가능했고, 하이브리드 모드에서는 저속 3단(약 2.7km/h)에서까지 경운 작업이
This study was conducted to estimate the adaptability of a hybrid power cultivator in field and to evaluate the working convenience in greenhouse through travelling test, working performance measuring fuel consumption, working speed and CO gas concentration.
Working test was carried out in each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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