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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드키위(해금)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통한 종합수익모델 개발
Development of overall earning model through the brand image improvement of gold kiwifruit (Haegeum) 원문보기

보고서 정보
주관연구기관 전라남도농업기술원
보고서유형최종보고서
발행국가대한민국
언어 한국어
발행년월2015-03
과제시작연도 2014
주관부처 농촌진흥청
Rural Development Administration(RDA)
등록번호 TRKO201500010804
과제고유번호 1395039136
사업명 강소농수익모델현장접목연구
DB 구축일자 2015-07-11
키워드 Haegeum.gold kiwifruit.brand.quality.production.
DOI https://doi.org/10.23000/TRKO201500010804

초록

Ⅳ. 연구개발결과
〇생육전시기에 걸쳐 주요 생산시군 현지 방문 교육을 10회 실시하였으며, 주요 점검지표 관찰을 위해 장흥, 보성, 고흥 농가 3개소, 약 4헥타 면적에 대하여 소득향상률, 생산성향상률 등을 농업기술실용화재단과 분석하였고, 해금골드키위 재배매뉴얼을 발간, 보급하였다. 또한, 봉지씌우기에 효과검정을 위해 7월중하순 봉지를 씌우고, 수확전 과실 품질 변화를 조사한 결과를 영농활용에 반영하였다.
〇수확전 2-3주부터 품질평가 후 최소 규격달성 농가 수확기 판정 통보하였으며, 최소 수확 가이드라인은 색도 103도

Abstract

To promote the brand image of Haegeum gold kiwi, various attempts were tried. First of all, farm level consultations (11 times) were given to the gold kiwifruit growers to improve the overall fruit quality at harvest and the total 594 people were benefited from these consultation. At harvest, a ser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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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문헌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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