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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교통연구원 The Korea Transport Institu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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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4-10 |
과제시작연도 | 2014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 Ministry of Science, ICT and Future Planning |
등록번호 | TRKO201500011024 |
과제고유번호 | 1105009490 |
사업명 | 한국교통연구원 |
DB 구축일자 | 2015-07-18 |
8. 결론 및 정책적 활용방안
본 연구에서는 ODA와 PPP를 연계하여 교통 ODA 사업의 효과성과 효율성을 제고함과 동시에 민간부문의 개발도상국 진출을 극대화하기 방안을 제안하는데 주요한 목적을 두고, WB와 ADB 등을 포함한 주요 원조기관 및 주요 공여국의 ODA와 PPP 연계정책 시사점을 도출하고, 우리나라 현실에 맞는 적용방안을 모색하고자 하였다. 또한 우리나라 ODA교통사업과 민자사업의 연계방안을 제시하고 이러한 방안을 효율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제도적 개선방향을 제시하고자 하였다.본 연구에서 교통 ODA와 PPP의
In September 2009, MGDs was adopted during a summit meeting at the UN Headquarter in NY. Developing countries were starting to recognize that ODA funds could not be enough for expanding SOC even though expansion of SOC is a very urgent task. To overcome this limitation, PPP utilizing private capit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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