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주)디리아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4-12 |
과제시작연도 | 2014 |
주관부처 | 중소기업청 Small and Medium Business Administration |
연구관리전문기관 |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Korea Technology & Information Promotion Agency for SMEs |
등록번호 | TRKO201500011693 |
과제고유번호 | 1425092058 |
사업명 | 중소기업R&D기획지원사업 |
DB 구축일자 | 2015-07-25 |
키워드 | 클라우드 서비스.빅데이터.소셜 미디어.로그분석.고객 니즈파악.고객 이탈방지.고객 세그멘테이션.CRM.CEM.CREM. |
□ 신청과제의 내용
신청기술은 고객사 내부의 거래정보 및 고객 상세 프로파일 정보뿐만 아니라 고객의 소셜 네트워크와 같은 온라인 서비스 채널 단에서 직접 다양한 행태정보를 수집 및 분석하기 위한 클라우드 기반 고객관계⦁경험관리 (CREM) 통합 솔루션 개발에 관한 것이다.
□ 기획결과
1. 기술분석 및 기술성 진단결과
신청기술은 대용량 다채널 로그분석기반 고객관계관리 솔루션으로 내⦁외부 온라인 서비스 채널 모니터링 시스템과 고객관계⦁경험 빅데이터 저장소,마케팅 분석 시스템으로 구성된다.
신청기술은 국내외
해당 보고서가 속한 카테고리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