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THE SYSTEM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4-07 |
과제시작연도 | 2013 |
주관부처 | 중소기업청 Small and Medium Business Administration |
등록번호 | TRKO201500013084 |
과제고유번호 | 1425080151 |
사업명 | 기술혁신개발사업 |
DB 구축일자 | 2015-08-01 |
키워드 | 점화진각 엔진제어장치.최적점화시기.Bi-Fuel ECU.MBT.Spark advance. |
□ 개발목표
계획:
CNG-LPLI Bi-Fuel 엔진의 출력향상을 위한 점화진각 기능이 내장된 고성능 엔진제어장치(ECU) 개발
실적:
개발완료
□ 정량적 목표항목 및 달성도
[엔진 및 차량 성능시험]
1. 엔진출력(PS)
계획 : 90% 이상(YF Sonata 2.0 LPI 공인출력대비)
실적 : 평균 90.4%, 목표만족
2. CO(g/km)
계획 : 동등수준 또는 저감(YF Sonata 2.0 LPI 차량 기준)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