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주)에스엠에스리서치앤컨설팅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2-12 |
과제시작연도 | 2011 |
주관부처 | 중소기업청 Small and Medium Business Administration |
연구관리전문기관 |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Korea Technology & Information Promotion Agency for SMEs |
등록번호 | TRKO201500017624 |
과제고유번호 | 1425070847 |
사업명 |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 |
DB 구축일자 | 2015-11-10 |
키워드 | 스폰서십.브랜드 노출.노출분석.스포츠중계.모니터링.Sponsorship.Brand Exposure.Exposure Analysis.Sports Broadcast.Monitoring. |
□ 개발목표
계획
브랜드노출효과 녹화, 분석시스템
실적
브랜드노출효과 녹화, 분석시스템 영상녹화, 브랜드노출효과분석
□ 정량적 목표항목 및 달성도
1. 브랜드 노출효과 업무자동화 : 계획(80%), 실적(업무요구사항 프로그램 구현)
2. 노출효과 정량화 알고리듬 : 계획(100%), 실적(정량화 및 통계과정 구현)
3. 다채널동시녹화 : 계획(16개 이상), 실적(다채널 예약녹화기능 구현)
4. 효과분석서비스 : 계획(100%), 실적(분석시스템 개발 구현)
5. 통합시스
해당 보고서가 속한 카테고리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