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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전기연구원 Korea Electrotechnology Research Institu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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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김종무 |
참여연구자 | 정연호 , 정시욱 , 우병철 , 홍도관 , 이지영 , 안민혁 , 이정욱 |
보고서유형 | 1단계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4-12 |
과제시작연도 | 2014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 KA |
사업 관리 기관 | 한국전기연구원 Korea Electrotechnology Research Institute |
등록번호 | TRKO201500019431 |
과제고유번호 | 1711009730 |
DB 구축일자 | 2015-11-10 |
키워드 | 전기자동차,인휠,인액시스,권선형전동기,비접촉전원장치Electric Vehicle,In-Wheel,In-Axis,WRSM,CPS |
∙15kW WRSM(영구자석 미사용) 전동기 적용
∙WRSM전동기 장착을 위한 감속기 개발
∙30kW급 독립구동 파워트레인 개발
∙WRSM전동기: 15kW, 10,000rpm, 92.6%
∙감속기: 9.666:1, 97.5%
∙직축구동 전기자동차의 전륜에 장착
∙직축구동 전기자동차 개발
∙15kW WRSM(영구자석 미사용) 전동기 적용
∙15kW CPSPMSM(영구자석저감) 전동기 적용
∙15kW 전동기 제어기 개발 적용
∙전기차 상위제어기 개발 적용
∙WRSM전동기 장착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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