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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서대학교 산학협력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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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4-08 |
과제시작연도 | 2013 |
주관부처 | 중소기업청 Small and Medium Business Administration |
등록번호 | TRKO201600008272 |
과제고유번호 | 1425082231 |
사업명 | 산학연협력기술개발 |
DB 구축일자 | 2016-09-24 |
1. 최종목표
◦ 여과포 구간별 차압 편차 RMS 기준 ±10% 이내 : 여과포 구간별 차압 RMS ±10%
◦ 탈진 효율 향상 (기존 탈진 장치의 탈진 에너지 50% 이상 증대)
◦ 여과포 교체 비용 및 탈진용 동력 에너지 비용 절감 : 사용 후 여과포 인장강도 30 kgf/cm22
2. 개발내용 및 결과
◦ D-type 노즐의 압력 상승속도 저감(집진 시 블로우 튜부 대비 5.55배, 탈진 시 블로우 튜브 대비 약 8.86배 저감). 또한 여과포의 상단부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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