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DataON 바로가기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Edison 바로가기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Kafe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성대학교 산학협력단 |
---|---|
연구책임자 | 김정우 |
참여연구자 | 김동빈 , 안병섭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5-10 |
주관부처 | 문화체육관광부 |
사업 관리 기관 | 국립한글박물관 |
등록번호 | TRKO201600016119 |
DB 구축일자 | 2016-12-17 |
ㅇ 시기 및 범위
- (시기) 광고가 처음 등장한 19세기 말부터 현재까지
- (범위)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한 매체 광고
ㅇ 광고의 기본 원리 및 특성을 개괄적 제시
ㅇ 근현대 광고에 사용된 문자의 특성과 변화 양상 분석
ㅇ 근현대 광고의 글꼴 및 디자인의 특성과 변화 양상
ㅇ 광고의 유형에 따른 광고언어의 특성 및 변화 양상
ㅇ 현대사회의 광고 속 문자 사용에 관한 비판 및 향후 전망
(출처 : Prism 홈페이지)
과제명(ProjectTitle) : | - |
---|---|
연구책임자(Manager) : | - |
과제기간(DetailSeriesProject) : | - |
총연구비 (DetailSeriesProject) : | - |
키워드(keyword) : | - |
과제수행기간(LeadAgency) : | - |
연구목표(Goal) : | - |
연구내용(Abstract) : | - |
기대효과(Effect) : | - |
Copyright KISTI. All Rights Reserved.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