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자동차부품연구원 |
---|---|
연구책임자 | 최성진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4-06 |
과제시작연도 | 2013 |
주관부처 | 산업통상자원부 Ministry of Trade, Industry and Energy |
등록번호 | TRKO201600017031 |
과제고유번호 | 1415129555 |
사업명 | 그린카등수송시스템산업원천기술개발 |
DB 구축일자 | 2017-09-20 |
키워드 | 연료전지차.회생제동.전동식 브레이크.고장삽입시험.제동 신뢰성 평가 지수.고장 시나리오.EMB.Fault Injection Test. |
최종목표
그린카 회생제동 시스템의 신뢰성 평가 기술을 정립하기 위해 Test Bench를 개선하고, 개발 시스템의 Lab. 기반 및 실차 기반 신뢰성 평가를 수행하며, 신뢰성 평가 기술을 표준화하고자 함
개발내용 및 결과
o Lab. 기반 전자 브레이크 신뢰성 평가 기술 개발
- 고장 삽입 시나리오 개발 및 전자브레이크 제어 신뢰성 검증
o 실차 기반 회생제동 및 전자 브레이크 신뢰성 평가 기술 개발
- 시험 평가 시나리오 개발, 평가지수 개발 및 제동 신뢰성 검증
o 전자 브레이크 제어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