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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신라파이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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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강영석 |
참여연구자 | 송성열 , 김종성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6-10 |
과제시작연도 | 2015 |
주관부처 | 문화체육관광부 Ministry of Culture, Sports and Tourism |
등록번호 | TRKO201700000067 |
과제고유번호 | 1375026157 |
사업명 | 문화기술연구개발 |
DB 구축일자 | 2017-09-20 |
키워드 | 모션트래킹.가상현실.모션플랫폼.물리엔진.콘텐츠.Motion Tracking.Virtual Reality.Motion Platform.Physics Engine.Contents.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700000067 |
1.콘텐츠 개발
-서바이벌 : 여러명이 같이 접속하여 가상공간에서 전투를 벌이는 모드(시가지전)
-사냥 : 아프리카 초원에서 자동차로 이동하며 야생동물을 사냥하는 모드
-실내사격장 : 실탄 실내사격장을 가상현실에 구성하여 사격을 연습/체험 하는 모드
2.하드웨어 :
-비젼카메라를 이용하여 사용자의 모션을 인식하는 구조의 시뮬레이터 개발
-무선 모의 소총 : 무선으로 격발, 반동, 정밀조준이 가능한 모의 소총
-분리 설치를 쉽게 할 수 있는 모듈형 하드웨어
Results
Indoor Shooting Range Content Development
- Commitment to rise from more than 100 degree viewing angle
- Ensuring realistic shooting feeling through an actual viewing angle
- Ensuring realistic experience providing a training effect
Hunting Experience Content Develop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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