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서울시립대학교 산학협력단 |
---|---|
연구책임자 | 이수범 |
참여연구자 | 최재성 , 김장욱 , 홍지연 , 김상엽 , 유재상 , 김태완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1-08 |
과제시작연도 | 2010 |
주관부처 | 국토교통부 Ministry of Land, Infrastructure, and Transport |
과제관리전문기관 | 한국건설기술평가원 |
등록번호 | TRKO201700002966 |
과제고유번호 | 1615001581 |
사업명 | 교통체계효율화사업 |
DB 구축일자 | 2018-02-17 |
키워드 | 교통자료 정확성 평가 알고리즘.교통정보이용자평가모형.교통정보가치.lTS 사업 타당성 평가 알고리즘.ITSBC 평가 소프트웨어.Traffic data accuracy evaluation algorithm.Traffic information users evaluation models.Traffic information value.ITS project validity evaluation algorithm.ITSBC evaluation software.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700002966 |
늘어나는 자동차대수와 도로의 물리적 한계로 인해서 효율적인 도로운영 및 관리를 목적으로 ITS 사업의 도입이 활발히 진행됨. 현재 객관적인 ITS 사업 타당성 평가가 어려워 각 ITS 사업별 비용/편익 평가방법을 개발하고,이를 바탕으로 객관적이고 일률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ITS 타당성 평가지침을 작성함. 또한 ITS사업의 중요한 근간이 될 수 있는 교통자료(검지기자료)의 정확성을 평가할 수 있는 알고리즘을 개발하고, 정확도 개선을 위한 비용/편익 분석 방법을 개발함. ITS 사업 타당성 평가기술 과 교통자료 정확도 평가기술은 도로
IV. Study Result
The utility and value functions of continuous road VMS were separated as regional freeway and urban highway. Derived functions were somewhat higher explanatory power. Also derivig functions had some limitations so that VMS on interrupted traffic flow were covered other methodolog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