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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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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 자동차 이더넷 백본 이중화 기술 개발
Development of Redundant Ethernet Backbone Network For the Next Generation Vehicle 원문보기

보고서 정보
주관연구기관 (주)와이즈오토모티브
연구책임자 박재홍
참여연구자 홍성율 , 조진제 , 김정환
보고서유형최종보고서
발행국가대한민국
언어 한국어
발행년월2015-08
과제시작연도 2014
주관부처 산업통상자원부
Ministry of Trade, Industry and Energy
등록번호 TRKO201700003846
과제고유번호 1415138388
사업명 민군겸용기술개발
DB 구축일자 2017-09-20
DOI https://doi.org/10.23000/TRKO201700003846

초록

Ⅳ. 연구개발결과
전체 네트워크의 Throughput은 90Mbps 이상으로 나타났고, 1ms 미만의 지연율과 Backbone Fail Safety 복구 시간 평균 30ms 미만, Node Fail Safety 복구 시간 평균 250ms 미만의 성능을 구현 하였다.

(출처 : 요약문)

Abstract

목차 Contents

  • 표지 ... 1제 출 문 ... 2요 약 문 ... 3S U M M A R Y ... 4Contents ... 6목차 ... 71장. 서론 ... 8 1 절. 연구개발의 목적 ... 8 2 절. 연구 개발의 필요성 ... 11 3 절. 연구개발 범위 ... 122장. 국내외 기술개발 현황 ... 16 1 절. 국내외 기술 개발 현황 ... 16 2 절. 연구결과가 국·내외 기술개발현황에서 차지하는 위치 ... 193장. 연구개발수행 내용 및 결과 ... 20 1 절. 요구사양의 분석 및 수립 ... 20 2 절. Backbone Fail Safety 기능 개발 ... 68 3 절. Backbone Switch Network의 검증 및 평가 ... 189 4 절. Backbone Fail Safety 기능 개선 ... 198 5 절. Node Fail Safety 기능 개발 ... 201 6 절. 차세대 차량 네트워크 보안기술 안정성 검증 및 무선네트워크 관련 선행기술 개발 ... 211 7 절. 최종 산출물 성능 검증 ... 2394장. 연구개발목표 달성도 및 대외기여도 ... 240 1 절. 연도별 연구목표 및 평가착안점 ... 240 2 절. 연구개발의 정량적 목표와 달성도 ... 242 3 절. 기술발전에의 기여도 ... 2515장. 연구개발결과의 활용계획 ... 253 1 절. 타 연구에의 응용 ... 253 2 절. 사업화 추진방안 ... 255 3 절. 활용방법 ... 2556장. 참고문헌 ... 257끝페이지 ... 2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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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문헌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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