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주)글로벌리서치 |
---|---|
연구책임자 | 김영완 |
참여연구자 | 윤명환 , 이평성 , 채선아 , 양효연 , 이상은 , 이준군 , 민동혁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5-09 |
주관부처 | 농촌진흥청 Rural Development Administration(RDA) |
등록번호 | TRKO201700005179 |
DB 구축일자 | 2017-10-12 |
1. 목적 : 청에 대한 고객의 인식과 요구를 반영한 대응 전략 마련
2. 주요 내용
- 청 인지도 제고를 위한 고객 유형별 청에 대한 인식 및 청 역할에 대한 요구도 조사?분석
- 효과적인 인지도 제고를 위한 테마(아이덴티티) 설정
- 고객 유형별 청 인지도 제고를 위한 대응 전략 개발
3. 활용방안
- 청 홍보 시 기본 데이터로 활용
- 효율적인 청 브랜드 관리를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
- 미래 잠재 위기에 대한 선제적, 순차적 대응 자료로 활용
(출처: 프리즘)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