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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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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김명룡 |
참여연구자 | 이병송 , 이준호 , 이수길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7-12 |
과제시작연도 | 2017 |
주관부처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Ministry of Science and ICT |
등록번호 | TRKO201800009864 |
과제고유번호 | 1711062040 |
사업명 | 한국철도기술연구원연구운영비지원 |
DB 구축일자 | 2018-05-26 |
키워드 | 지능형 변압기.반도체 변압기.고주파 변압기.멀티레벨 양방향 컨버터.고주파 DAB 컨버터.Intelligent Power Electronics Transformer.Solid-state Transformer.High Frequency Transformer.Multi-level Bi-directional Converter.High Frequency Dual Active Bridge Converter.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800009864 |
◦ 반도체 변압기용 계층구조 동기 제어기 연구
- 계층 구조 동기 제어기 설계 및 시작품 제작
- 축소모델 구동 시험 및 유효성 검증
◦ 손실저감 스위칭 알고리즘 개선 연구
- 스위칭 알고리즘 제안 및 시뮬레이션 검증
◦ 고주파 DC/DC 컨버터 공진회로 적용 연구
- 급집전 분리형 공진코일 설계, 시작품 제작 및 유효성 검증
◦ 25kV 절연형 고주파 변압기 누설 최적화 연구
- 25kV 절연형 고주파 변압기 설계 및 해석
- 시작품 제작 및 적용 유효성 검증<
5. Results
In this research, it have been developed a hierarchical synchronous controller suitable for synchronous control of multiple modules of a semiconductor transformer for railway vehicles, and studied the improvement method of the loss reduction switching algorithm and developed a real sc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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