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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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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조인호 |
참여연구자 | 박춘수 , 김길동 , 류준형 , 정신명 , 이재범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7-12 |
과제시작연도 | 2017 |
주관부처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Ministry of Science and ICT |
과제관리전문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등록번호 | TRKO201800009899 |
과제고유번호 | 1711061895 |
사업명 | 한국철도기술연구원연구운영비지원 |
DB 구축일자 | 2018-05-26 |
키워드 | 게이트 드라이버.이중화.고장관리.철도차량.IGBT.Gate Driver Units(GDU).Redundancy.Fault Management.Railway System.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800009899 |
◦ 철도차량용 IGBT 게이트 드라이버 사양 분석
- 개발사양 및 성능요구조건 설계
- 게이트 드라이버 회로 기술기준 검토
- IGBT 게이트 드라이버 기술 연구
◦ PWM 제어신호 이중화 알고리즘 개발
- 기존 고장대응 알고리즘 소개
- PWM 제어신호 이중화 알고리즘 개발
◦ 이중화 IGBT 게이트 드라이버 회로 기술 개발
- 이중화 게이트 드라이버 시스템 구성방안 연구
- 게이트 드라이버 회로 개발 및 이중화 동작 성능시험기 개발
◦ 이중화 IGBT용
Ⅳ. Results
To enhance the operational stability of railway vehicles, the reliability improvements of the power conversion device must be developed. In order to improve the reliability of these railway vehicles, technologies for the redundant gate driver are developed. In detail, in the event of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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