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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티앤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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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김용관 |
참여연구자 | 김술 , 이현승 , 박종진 , 진재석 , 김현익 , 이성환 , 이규근 , 김미숙 , 권수환 , 위가인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7-07 |
과제시작연도 | 2016 |
주관부처 | 산업통상자원부 Ministry of Trade, Industry and Energy |
과제관리전문기관 | 한국산업단지공단 Korea Industrial Complex Corporation |
등록번호 | TRKO201800023386 |
과제고유번호 | 1415150645 |
사업명 | 산업집적지경쟁력강화 |
DB 구축일자 | 2018-07-14 |
키워드 | 조향.링키지.강도.일체식.너클암.피트먼 암.Steering.Linkage.Strength.Rigid.Knuckle Arm.Pitman Arm. |
핵심기술
일본의 최대 자동차 생산메이커인 이스즈자동차의 스티어링링키지시스템을 구성하는 드래그링크, 타이로드의 내구성 설계 및 생산기술, 너클암, 타이로드 암의 공정 설계 기술 및 평가 기술
최종목표
본 과제의 최종 개발 목표는 일본산 상용차에 적용되고 있는 대체 및 개조 시장용 스티어링 링키지 부품개발이며, 필리핀 지역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일본 이스즈(Isuzu)사의 트럭용 스티어링 부품을 역설계를 통해 일본산 제품과 동등수준의 강도와 성능을 가진 제품을 개발하는 것임.
개발내용 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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