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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소프트자이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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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노병인 |
참여연구자 | 배창남 , 조영래 , 조경수 , 신세움 , 최원영 , 김경철 , 한주형 , 윤재용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8-04 |
과제시작연도 | 2017 |
주관부처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Ministry of Science and ICT |
과제관리전문기관 |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 Institute for Information & Communications Technology Promotion |
등록번호 | TRKO201800042059 |
과제고유번호 | 1711055356 |
사업명 | ICT유망기술개발지원 |
DB 구축일자 | 2018-11-03 |
키워드 | 객관계관리.빅데이터.기계학습. |
핵심기술
고객의 니즈를 여러 가지 경로와 활동을 통해 빅데이터 분석기술을 활용하여 고객과의 효과적인 소통을 가능하게 하면서 최대한 입력부분을 자동화시킬 수 있는 시스템을 구현하여 서비스의 형태로 개발하였음
최종목표
고객과의 접점(전화/방문/매장/홈페이지 등)에서 발생하는 여러종류의 상담활동, 제품구입 활동, 고객의 오프라인 매장 또는 현장방문시 이동경로 파악 및 이동별 행동패턴과 구매패턴 등을 분석하여 고객의 니즈를 수집/분석/패턴화 함으로써, 기업에 대한 충성도와 기여도를 모니터링/판단/예측하고, 고객상황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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