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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항공우주연구원 Korea Aerospace Research Institu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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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전대근 |
참여연구자 | 허문범 , 주정민 , 천세범 , 임덕원 , 임성혁 , 이상우 , 안종선 , 서재희 , 장희재 , 최은아 , 염찬홍 , 김승호 , 김현경 , 은연주 , 정명숙 , 오은미 , 김소윤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9-01 |
과제시작연도 | 2018 |
주관부처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Ministry of Science and ICT |
등록번호 | TRKO201900001626 |
과제고유번호 | 1711075888 |
사업명 | 한국항공우주연구원연구운영비지원(R&D)(주요사업비) |
DB 구축일자 | 2019-06-01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900001626 |
IV. 연구개발결과
· 항법신호체계 모델 개선을 통한 항법탑재체 항법신호 송신전력 절감 (10dB)
· 한국형 위성항법시스템 항법신호체계 시험평가 플랫폼 개발
· 궤적기반항행을 이용한 유무인기 복합항행 운용 개념 수립
· 지상-탑재 시스템 간 궤적기반항행 관련 기능 설계 및 프로토타입 개발
· 유무인기 통합 항공교통시뮬레이션 시스템 구축
(출처 : 요약문 3p)
IV. Result of research
· Transmit power reduction (10dB) by improvement of navigation signal system
· Development of test platform for navigation signal system
· Establishment of manned/unmanned mixed aircraft operation concepts using trajectory based operation
· Design of ground-aircra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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