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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주)태진이엔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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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이승훈 |
참여연구자 | 윤홍기 , 이정수 , 신성우 , 김동균 , 설대호 , 라준희 , 이택성 , 조용호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5-12 |
과제시작연도 | 2014 |
주관부처 | 산업통상자원부 Ministry of Trade, Industry and Energy |
등록번호 | TRKO202000005764 |
과제고유번호 | 1415136412 |
사업명 | 산업집적지경쟁력강화사업 |
DB 구축일자 | 2020-07-29 |
키워드 | 구조안전성 기술.최소 회전반경 기술.소음저감기술.구동제어기술.회생제동 및 고효율 기술. |
개발목표 및 내용
1. 최종목표
기존 입승식 리치타입 전동지게차 대비 15% 이상 회전반경이 작고 구조적 안정성을 확보한 콤팩트한 구조에 AC 컨트롤러 채택과 최적화된 컨트롤 프로그램 개발로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한 입승식 카운터발란스 전동지게차(Stand-up Counterbalanced Forklift)를 개발하여 장비의 회전반경을 줄여 통로면적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하고, 작업의 효율성을 높여 기업들의 물류 창고를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물류비용을 최소화한다.
2. 개발내용 및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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