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고려대학교 Korea University |
---|---|
연구책임자 | 이상근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7-11 |
과제시작연도 | 2016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 Ministry of Science, ICT and Future Planning |
등록번호 | TRKO202000007424 |
과제고유번호 | 1711043341 |
사업명 | 개인연구지원 |
DB 구축일자 | 2020-09-19 |
키워드 | 모바일 광고.문맥 광고.인터넷 경제학.지식베이스.시맨틱 컴퓨팅.프라이버시 보호.에너지 효율성.개인화.Mobile Advertising.Contextual Advertising.Internet Economics.Knowledge Base.Semantic Computing.Privacy Protection.Energy Efficiency.Personalization. |
❏ 연구의 목적 및 내용
이 연구의 목표는 인간 중심의 모바일 문맥 광고 기술 개발과 인간-콘텐츠-광고를 연결하는 삼위일체형 광고 시스템 개발을 통한 모바일 광고 신 시장 창출임
■ 1차년도: 세계 최고 수준의 “개인화된 모바일 광고” 시스템 개발
■ 2차년도: 세계 최초의 “모바일 문맥 광고” 시스템 개발
❏ 연구결과
■ 세계 최고 수준의 “개인화된 모바일 광고” 시스템 개발
□ 스마트 기기에 내장 가능한 30MB~40MB 수준의 크기와 1,000개 수준의 개념을 포함하는 지식베이스를 개발
❏ Purpose& contents
The ultimate goal of this work is to open up a new mobile ads market by developing (1) the human-centered mobile contextual advertising technology and (2) human-contents-ads advertising system
■ 1st year: Developing a new category personalized mobile advertising system
■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