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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숭실대학교 Soongsil Universit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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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김강희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21-03 |
과제시작연도 | 2020 |
주관부처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Ministry of Science and ICT |
등록번호 | TRKO202100017627 |
과제고유번호 | 1711109370 |
사업명 | 개인기초연구(과기정통부)(R&D) |
DB 구축일자 | 2022-02-19 |
키워드 | 자율주행.종단간 지연시간 분석.소프트웨어 파이프라인 스위칭.오토웨어.고정밀 지도.Autonomous Driving.End-to-end Latency Analysis.Software Pipeline Switching.Autoware.High-Definition Maps. |
연구개요
자율주행 소프트웨어를 탑재한 여러 개의 가상 머신들을 동시에 실행하고 하나의 가상 머신을 자율주행을 담당하는 주 가상 머신으로 삼아 주행하되, 주 가상 머신에 한정되는 시스템 결함 또는 오류가 발생할 때 다른 가상 머신을 주 가상 머신으로 삼아 자율주행을 안전하게 지속하는 기술을 연구함
연구 목표대비 연구결과
1. 자율주행 SW 스택의 종단간 응답시간 분석 기술: 태스크 그래프로 표현되는 일반적인 자율주행 스택을 대상으로 센싱부터 제어까지 종단간 지연시간을 백만분의 일까지 정확하게 확률적으로 분석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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