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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건설기술연구원 Korea Institute Of Construction Technolog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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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노창균 |
참여연구자 | 김형수 , 문학룡 , 김현석 , 김진우 , 하정아 , 김종훈 , 정도영 , 임이정 , 정승원 , 허자윤 , 고자경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20-12 |
과제시작연도 | 2020 |
주관부처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Ministry of Science and ICT |
과제관리전문기관 | 한국건설기술연구원 Korea Institute Of Construction Technology |
등록번호 | TRKO202100021961 |
과제고유번호 | 1711124639 |
사업명 | 한국건설기술연구원연구운영비지원(R&D)(주요사업비) |
DB 구축일자 | 2021-11-13 |
키워드 | 이용자 특성.지역적 특성.수요대응교통.모빌리티서비스.MaaS. |
Mobility on Demand Service, 전동킥보드, 공유자전거, 타다 등 기존에 존재하지 않았던 개념 또는 수단의 등장 및 정보통신기술의 발전 등으로 개인의 이동과 관련하여 단순 빠른 이동을 요구하였던 기존 서비스 요구사항을 넘어 One-stop 교통서비스 요구 및 door-to-door 서비스와 같이 보다 양질의 고도화된 Mobility서비스가 요구되고 있다. 이와 같은 사회적·기술적·정책적 변화 시기에 보다 이용자들에게 생활밀접형 서비스인 고도화된 교통서비스의 제공에 대한 기반을 마련하고자 하였다. 교통서비스의 특성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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