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더나은파트너즈 |
---|---|
연구책임자 | 김영훈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20-11 |
과제시작연도 | 2020 |
주관부처 | 산림청 Korea Forest Service |
연구관리전문기관 | 한국임업진흥원 Korea Forestry Promotion Institute |
등록번호 | TRKO202100022568 |
과제고유번호 | 1405004282 |
사업명 | 산림과학기술실용화지원사업(R&D) |
DB 구축일자 | 2021-10-23 |
키워드 | 휴양림.고객경험.서비스 디자인.고객만족.융합기술.recreation forest.customer experience.service design.customer satisfaction.convergence technology. |
□ 연구의 목적 및 내용
<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
• 자연휴양림의 양적 확대 속에 민간의 일반휴양시설 또한 발전하고 있는 상황
• 이에 자연휴양림의 우수한 산림자원조성과 함께 고객서비스의 수준을 강화할 필요가 있음
• 이에, 본 연구는 자연휴양림의 고객경험 서비스 구현을 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이를 통해 재방문 및 신규방문을 창출·증가시킴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데에 목적이 있음
< 연차별 세부 목적 >
• 1차년도 : 핵심 고객경험요소 기반 고객경험 서비스 설계·모델링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