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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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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이기원 |
참여연구자 | 조용현 , 김용석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7-12 |
과제시작연도 | 2017 |
주관부처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Ministry of Science and ICT |
등록번호 | TRKO202200000186 |
과제고유번호 | 1711061897 |
사업명 | 한국철도기술연구원연구운영비지원 |
DB 구축일자 | 2022-05-21 |
키워드 | 곡선당김금구.가동 브래킷.전차선로.Steady arm.Hinged bracket.Overhead Contact System. |
Ⅳ. 연구개발결과
1. 고장력에 대응한 경량 고강도 곡선당김금구 설계 및 제작
부식 등의 환경조건과 제작성을 고려하여 곡선당김금구 튜브, 그립 및 아이로드에 대한 재료를 선정하고, 전차선 고장력에 대응하여 강도조건을 만족하고 경량화된 곡선당김금구를 최적 설계하여 시제품을 제작하였다.
2. 국가공인시험기관의 형식시험 수행 및 신뢰성 확인을 위한 현장 시험
제시한 사양(안)에 따라 국가공인인증시험기관에서 형식시험을 수행하여 신뢰성을 화보하였다.
또한, 호남고속철도 공주-익산간 400km/h급 전차선로
Ⅳ. Results
1. Design and Fabrication of High-Temperature High Strength Curves for High Strength High-Temperature
Based on the environmental conditions and the fabrication of the environment, the design of the steady arm tube, grip and eyerod were selected, and the intensity of the strength w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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