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주)네오테크 |
---|---|
연구책임자 | 이준명 |
참여연구자 | 이동원 , 강우종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20-05 |
과제시작연도 | 2019 |
주관부처 | 산업통상자원부 Ministry of Trade, Industry and Energy |
등록번호 | TRKO202200006014 |
과제고유번호 | 1415163116 |
사업명 | 자동차부품기업활력제고사업(R&D) |
DB 구축일자 | 2022-07-30 |
키워드 | 전자제어 쇼크 업소버.모노튜브 쇼크 업소버.트레일링암. |
3. 개발결과 요약
최종목표
본 과제에서는 고성능 스포츠 세단인 Ford Falcon XR6 Turbo 차량에 적용 가능한 『6kg이상 경량화 된 감쇠조절범위 800N 이상의 내통 전자제어 모노튜브 쇼크 업소버 및 완성차 부품 수준의 강성을 갖는 광폭타이어용 알루미늄 트레일링암』으로 차량의 감쇠력 제어 및 쇼크 업소버의 냉각 성능 향상을 위해 알루미늄 소재를 적용한 전자제어 쇼크 업소버 및 광폭타이어 적용이 가능한 알루미늄 소재를 적용한 트레일링암 개발
개발내용 및 결과
솔레노이드 밸브를 이용하여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